레슬링 여부
BetUS Sportsbook의 배당률은 이 경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보 니칼이 우세할 것입니다. 하지만 보가 레슬링 공격 게임 플랜을 선택할지, 아니면 이 게임을 계속 유지할지에 대해서는 여전히 어느 정도의 음모가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경력을 보면 보의 경우 전자를 선택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크레이그의 유일한 승리의 길은 복종하는 것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후자의 결과는 놀랍지 않을 것입니다.
보는 더 이상 레슬링 선수가 아니며, 보랄호, 숀 스트릭랜드, 치마예프, 드리커스 뒤 플레시스 등과 비교했을 때 승리의 기회를 잡으려면 타격 상황에서 더 많은 케이지 시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크레이그의 평범한 킥복싱 실력을 거스르는 것이 기회가 된다면 완벽한 시나리오가 될 것입니다.
크레이그는 발을 헛디디지는 않지만, 이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는 가장 큰 길은 교활한 서브미션을 통해 우승하는 것입니다. 테이크다운을 원하는 레슬링 선수가 있다면 스크램블과 서브미션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보는 더 이상 레슬링 선수가 아니며, 이는 발 우드번과의 스크랩에서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보는 기꺼이 스트라이크를 주고받으며 미트 훅과 어퍼컷을 많이 던졌고, 처음이자 유일한 UFC 녹아웃을 기록했는데, 저는 느리고 터벅터벅한 크레이그와 비슷한 시나리오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바카라사이트
폴 크레이그 대 보 니칼 UFC 베팅 예측
아직 -1200 UFC 배당률 머니라인 선정에 대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도넛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보니칼에 베팅 가치를 원한다면 KO/TKO가 저에게 소리를 지르고 있으며, -150으로 ML에서 950포인트 급등한 것은 전혀 나쁘지 않은 수치입니다.
예, 보가 종종 그랬던 것처럼 테이크다운을 성공시키고 초크홀드를 잡는 세상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메리칸 탑 팀의 현명한 경기 계획으로는 크레이그가 주짓수를 공격할 수 있는 순간이 없을 것이고, 보는 크레이그를 KO/TKO로 마무리하는 것이 자신을 투입하기에 적합한 베팅 포지션으로 느껴질 정도로 뛰어난 선수입니다.